청호나이스, 1인가구 겨냥한 ‘직수 정수기 콤팩트’ 출시
청호나이스, 1인가구 겨냥한 ‘직수 정수기 콤팩트’ 출시
  • 조선경제
  • 승인 2019.06.13 1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호나이스가 직수 정수기 Compact(콤팩트)’를 출시했다.

 

13일 청호나이스에 따르면 직수 정수기 콤팩트는 1.9kg의 가벼운 무게와 12.8cm의 슬림한 가로폭으로 공간 활용에 효율적이고 좁은 공간에도 쉽게 설치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청호 직수 정수기 콤팩트는 프리미엄필터와 나노프로필터의 2개 필터, 4단계 정수 시스템으로, 잔류염소부터 박테리아, 바이러스 및 냄새유발 물질 등을 제거해 안전한 정수를 제공한다.

 

취수구는 분리형 방식을 적용해, 고객이 언제든 깨끗하게 세척해 사용할 수 있다. 연속 취수 시에는 다이얼을 돌려 손쉽게 취수량을 조절할 수 있다.

 

필터는 자가 교체방식으로, 레버를 가볍게 올리고 내리면 필터 탈부착이 가능하다. 필터는 8개월 교체 주기에 맞춰 고객에게 배송된다.

 

또한 전력 사용이 필요 없는 무전원 시스템으로, 전기료가 발생하지 않아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슬림한 디자인에 다양한 편의기능도 갖췄다. 좁은 주방공간에도 쉽게 설치 가능한 소형사이즈에(128(W)x226(D)x377(H)mm), 무게 역시 1.9kg로 가벼워 1인 가구를 비롯한 소형 가구에 적합한 제품이라는 설명이다.

 

 

 

청호 직수 정수기 Compact는 청호나이스 환경기술연구소에서 직접 개발한 제품이다. 전력 사용이 필요 없는 무전원 시스템으로, 전기료가 발생하지 않아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소비자가격은 33만원으로, 일시불로만 판매된다. 제품 기능 및 구매에 관한 내용은 청호나이스 특판사업팀에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